[인터뷰이 나우] 배우 설경구, '해피앤딩 스타체어'참여...티켓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인터뷰이 나우] 배우 설경구, '해피앤딩 스타체어'참여...티켓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 이수진 기자
  • 승인 2019.0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컬처웍스가 진행하는 '해피앤딩 스타체어' 주인공 배우 설경구

[인터뷰365 이수진 기자] 배우 설경구가 롯데컬처웍스가 진행하는 '해피앤딩 스타체어'의 다섯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자리를 빛냈다.

'스타체어'는 관객과의 대화(GV)에 기부를 결합한 신개념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영화배우와 관객 사이의 소통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나눔 문화를 조성해 나가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6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이번 스타체어는 설경구의 대표작 '감시자들'을 상영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종영 후에는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GV를 이끌어 나간 설경구와 성숙한 팬덤 문화를 선보인 관객들 덕분에 이번 스타체어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설경구는 이번 행사를 찾아준 관객들이 더운 여름을 잘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관객 모두에게 아이스크림을 선물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팬들이 직접 준비해온 응원봉과 환호성 소리 덕분에 현장 분위기는 여느 아이돌 콘서트 못지 않게 뜨거웠다.

이번 스타체어는 설경구의 이니셜에서 따온 좌석번호 G9에 마련됐다. 지정된 좌석에는 배우와 영화명이 각인된 특별 제작 커버가 씌워지며, 해당 좌석에서 나오는 향후 1년 동안의 수익금은 기부금으로 쓰인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나온 티켓판매 수익금 전액은 설경구가 직접 선정한 새날지역아동센터에 기부금으로 전달돼 아이들의 복지와 교육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감시자들'을 제작한 영화사 집이 영화 콘텐츠 기부를 통해 뜻을 함께 했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좋은 취지의 행사에 흔쾌히 참여해준 설경구 배우와 매너 있는 관객들 덕분에 스타체어 다섯 번째 자리 역시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