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서울연합메디컬정형외과 개원... 척추관절 비수술치료 중점진료
청주 서울연합메디컬정형외과 개원... 척추관절 비수술치료 중점진료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 서울연합메디컬정형외과
청주 서울연합메디컬정형외과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청주 서울연합메디컬정형외과가 최근 새롭게 문을 열고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했다.

서울연합메디컬정형외과는 신재명 대표원장이 직접 상담과 진료 및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어깨클리닉, 무릎클리닉, 고관절클리닉, 팔꿈치클리닉 등의 클리닉을 운영해 각종 척추관절 및 통증 질환에 대한 진료를 진행하며 척추비수술치료, 일반물리치료, 도수치료 등을 중점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신재명 대표원장은 대한척추학회, 대한관절경학회, 대한고관절학회 등 여러 국내 학회에서 정회원으로 활동 중인 정형외과 전문의로 서울 아산병원 정형외과 수족부 전임의와 외래교수를 역임한 바 있다.

청주 서울연합메디컬정형외과는 척추관절 질환 치료와 정확한 진단 서비스의 시행을 위해 초음파, X-ray, MRI, 골밀도측정기, 체열진단기, C-arm 등 대학병원급 첨단 의료 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원장을 비롯해 전 의료진이 환자별로 체계적인 모니터링 및 사후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정형외과 관계자는 “척추, 관절 전문 정형외과로서 환자 한 분 한 분의 건강회복을 위해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환자분들 모두가 치료 후에도 관절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운동치료방법 및 건강정보 역시 전하고 있다”며, “특히 척추관절 질환자들에 대해 가급적 수술치료보다는 비수술적 치료를 시행해 치료과정에서 오는 심리적, 신체적 부담감을 줄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충북 청주시 상당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서울연합메디컬정형외과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이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시행하고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