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엄마, 하차설 아닌 다시 출연할 가능성에 실린 무게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엄마, 하차설 아닌 다시 출연할 가능성에 실린 무게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0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사진=SBS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사진=SBS

 

[인터뷰365 박규리 기자]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가 다시 방송에 모습을 보일 수 있을까. 최근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다시 출연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추측된다.

가장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고준이 스페셜 MC로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이날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는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앞서 지난 3월, 건강상의 이유로 녹화에 불참한 후 6월까지 녹화에 참여하지 않고있다. 이에 하차설이 제기됐지만, 제작진은 별다른 입장을 전하지 않았던 상황.

하지만 최근 김건모 부친상 소식이 전해졌다. 김건모 부친은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그간 김건모 엄마가 녹화에 불참한 이유에 무게가 실렸다.

특히 최근 부친상 소식이 전해지자 '미우새' 제작진 측은 김건모의 출연분에 대해서는 변동 사항이 없다고 밝혔다. 이에 김건모의 어머니 이선미 여사 역시 추후 다시 복귀할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이다.

'미우새'에서 남다른 예능감과 솔직한 면모로 사랑받았던 이선미 여사. 그가 과연 이번주 방송에서는 모습을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