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행사비용, '억' 소리 나는 트로트 여왕의 스케일
홍진영 행사비용, '억' 소리 나는 트로트 여왕의 스케일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0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진영/사진=홍진영 SNS
홍진영/사진=홍진영 SNS

 

[인터뷰365 박규리 기자] 홍진영 행사비용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행사 기간으로 그의 행사비용 등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

가수 홍진영은 트로트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을 통해 트로트 열풍이 불고있다.

원조 트로트 열풍 가수로 장윤정, 홍진영이 꼽히고 있다. 두 사람은 행사 섭외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가수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러 방송을 통해 헬기를 타고 행사장으로 이동한다고 말할 정도. 특히 홍진영의 경우 '사랑의 배터리'로 데뷔한 후, 무명 기간 없이 꾸준하게 히트곡 행진을 걷고 있다.

특히 홍진영은 행사, 무대 등 그 어떤 공연에서도 남다른 제스춰, 무대 매너로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예능프로그램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기때문에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다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대학 축제는 물론 여러 종류의 행사에서도 사랑받는 가수 중 한 명이다. 즉, 홍진영의 행사비용은 엄청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홍진영은 방송을 통해 스케줄 이동 거리 등, 주유값을 밝힌 바 있다. 여러 지역을 돌며 무대를 꾸미는 만큼, 남다른 수입을 올릴 터.

한편 홍진영이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