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이제는 말할 가치가 없는 이유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이제는 말할 가치가 없는 이유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0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사진=홍선영 SNS 캡처
홍진영 언니 홍선영/사진=홍선영 SNS 캡처

 

[인터뷰365 박규리 기자]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에 대한 관심이꾸준하다.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가수 겸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홍진영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며 그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최근 방송분에서 무대 위에 올라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홍선영은 홍진영의 참석 행사 등에서 남다른 노래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방송 중 홍진영의 어머니는 홍선영에 대해 "어린시절부터 노래에 소질이 많았다"라고 밝힐 정도. 홍선영은 성악과 출신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최근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에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지만, 아직 정확하게 '내 직업은 이렇다'라고 밝힌 바 없다.

하지만 직업을 밝힐 의미가 사라졌다. 이미 프로 방송인으로서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성악 전공자로서 가수로서 활동도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이다. 예능감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예능인으로서의 활약에도 무게가 실리고 있다.

특히 홍선영은 가족 예능프로그램의 최대 수혜자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다. 이미 그의 SNS에서도 영향력은 인기 연예인 못지않다.

앞으로 홍선영이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