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또라멘, 여름 신메뉴 '냉모밀, 냉우동, 돈까스 세트' 출시
잇또라멘, 여름 신메뉴 '냉모밀, 냉우동, 돈까스 세트' 출시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잇또라멘은 올 여름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여름 신메뉴로 '냉모밀, 냉우동, 돈까스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잇또라멘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작년보다 소비자들이 시원한 음식을 찾는 시즌이 빨리 찾아오고 있다. 이에 따라 누구나 남녀노소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냉우동, 냉모밀과 더불어 한 개가 아닌 돈가스와 냉모밀을 같이 먹을 수 있는 돈까스냉모밀 상품 등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잇또라멘의 이번 여름 신메뉴인 냉모밀과 냉우동의 특제 육수 비법은 신선한 재료 및 HACCP인증 받은 재료를 사용하여 시원하고 개운한 끝맛 또한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깊은 육수의 맛으로 다가올 무더운 여름에 입맛이 없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잇또라멘은 일본 지역별 유명한 라멘맛을 그대로 살린 라멘 프랜차이즈로 기존 비싼 라멘의 맛을 3900원부터 판매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높은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잇또라멘 개발팀은 ”저희 잇또라멘은 조리시간을 간소화하여 라멘 1그릇에 2~3분에 조리하여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해서 테이블 회전율을 높여 분식집이나 식당을 하다가 업종변경을 하려는 1인창업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최근 배달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배달음식창업으로도 손색이 없어 소액창업으로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문의가 많다”고 밝혔다.

현재 잇또라멘은 사천사남점, 함양정, 울산옥동점, 목포평광점 등 40여 개 매장이 오픈 및 오픈 예정에 있다.

잇또라멘 프렌차이즈 창업 및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