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퀸뉴욕,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의 겨울철 피부보습 크림 ‘더 화이트 SOS 시카리턴크림’ 출시
맥퀸뉴욕,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의 겨울철 피부보습 크림 ‘더 화이트 SOS 시카리턴크림’ 출시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9.0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맥퀸코리아(대표 변현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맥퀸뉴욕’이 ‘더 화이트’ 라인의 ‘SOS 시카리턴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 무너진 장벽을 케어하고 싶거나, 순한 성분의 집중케어가 필요한 사람에게 효과적이다.

여성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이미 잘 알려진 ‘맥퀸뉴욕‘ 브랜드의 이번 ‘더 화이트’ 라인 출시는 전 성분 순하고 자극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오랜 기간에 걸쳐 기획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이다.
 
‘더 화이트'라인의 첫 제품으로 출시된 ‘SOS 시카리턴 크림’은 얼굴 전체는 물론, 평소 건조한 부위에 부분적인 집중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주성분으로 최적의 배합으로 알려진 62.74%의 병풀추출물과 센텔라콤플렉스, 자연유래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풍부한 보습과 함께 진정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지속적인 사용시 순한 성분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주어 다음 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을 들뜨거나 뭉침 없이 한결 깔끔하게 관리해 준다.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 안심 성분(0-2 그린등급)으로만 구성되어, 남녀 누구든 저자극으로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주)맥퀸코리아 관계자는 “맥퀸뉴욕의 SOS 시카리턴크림은 모공을 막는 성분들은 제외하고, 크리스탈 엔젤 성분함유, 자연유래성분 추출물 함유로 건조한 날씨로 무너진 피부장벽에 빼앗긴 수분감을 충분히 채워 줄 수 있는 겨울철 필수 뷰티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맥퀸뉴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