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소속 워너원, 12월 31일 계약 종료 확정 “1월 마지막 콘서트 개최”
강다니엘 소속 워너원, 12월 31일 계약 종료 확정 “1월 마지막 콘서트 개최”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8.12.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스마일클럽 콘서트에 참석한 워너원 강다니엘/사진=G마켓
G마켓 스마일클럽 콘서트에 참석한 워너원 강다니엘/사진=G마켓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국민 프로듀서가 탄생시킨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활동 연장 없이 최종 해체를 결정했다.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2월 31일자로 워너원의 계약이 종료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계약 종료 시점 이후의 시상식 등 공식 활동은 당초 계획대로 진행되며 1월 말 고척돔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워너원의 모든 공식 활동은 종료된다.

그룹 '워너원'/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은 지난해 8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 2'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총 11명이 멤버로 활동했다.

이들은 데뷔 후 에너제틱', '뷰티풀', '부메랑' 등을 히트시키며 단숨에 방탄소년단과 엑소를 잇는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했다.

 

다음은 스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8년 12월 31일자로 워너원의 계약이 종료 예정임을 말씀드립니다. 

계약 종료 시점 이후의 시상식 등 공식 활동은 당초 계획대로 진행되며 1월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워너원의 모든 공식 활동 또한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2017년 8월부터 지금까지 약 1년 반이라는 기간동안 멋진 모습을 보여준 11명의 청춘, 워너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 및 관련 스텝 모두 남은 기간동안 워너원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이후 멤버들의 새 출발과 활동 또한 응원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워너원을 사랑해주신 국내외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워너원 멤버들의 남은 활동과 더불어 앞날을 응원하고 축복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