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들고 영화관으로’ 메가박스 수험생 대상 특별 행사 개최
‘수험표 들고 영화관으로’ 메가박스 수험생 대상 특별 행사 개최
  • 박상훈 기자
  • 승인 2018.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 수험생 이벤트/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수험생 이벤트/사진=메가박스

[인터뷰365 박상훈 기자] 메가박스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는 ‘할인받는 신비한 수험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고3 수험생 뿐만 아니라 예비 수험생인 청소년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첫번째로 수험표 인증 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수능 당일인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동반 1인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수험표 또는 학생증과 청소년증 인증 시 동반 1인까지 일반(2D) 영화 6천 원 관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수능 대박 콤보’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학생증과 청소년증, 수험표 인증 시 팝콘(R), 음료(R), 핫도그 또는 나쵸, 캐릭터&영화 굿즈로 구성된 ‘수능 대박 콤보’를 8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GO3들아, 신규가입하GO, 멤버십 포인트받GO’로 신규 회원 가입 후 영화를 관람하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2000년생 혹은 2001년생(빠른 생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수험생과 예비 수험생 그리고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랜 시간 고생한 만큼 이번 이벤트가 학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