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임파서블6' 톰 크루즈 '러닝맨' 출격...22일 방송
'미션임파서블6' 톰 크루즈 '러닝맨' 출격...22일 방송
  • 김리선 기자
  • 승인 2018.0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헨리 카빌, 톰 크루즈, 사이먼 페그 (사진 왼쪽부터) 

[인터뷰365 김리선 기자] 인기 액션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홍보차 내한한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를 비롯한 헨리 카빌과 사이먼 페그가 예능 프로그램 SBS '러닝맨'에 총 출동한다.  

20일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2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영을 앞둔 SBS '러닝맨'에 출연해 '러닝맨'들과 색다른 대결 미션을 진행한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 크루즈 

이외에도 '미션 임파서블' 주역들은 국내 다양한 방송에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우선 사이먼 페그는 19일 부터 일주일 간 IPTV 채널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방송중인 '배우보고서'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시리즈를 향한 사이먼 페그의 애정과 시리즈 내에서 점점 영향력을 키워가는 그의 캐릭터 '벤지'의 이번 영화에서의 활약상에 대해 배우가 직접 전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20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 '연예가중계'에서는 헨리 카빌과 사이먼 페그의 인터뷰가 방송된다. 

'미션 임파서블'시리즈를 4편 째 지키고 있는 사이먼 페그와, 처음으로 합류한 헨리 카빌의 색다른 케미스트리와 유쾌한 입담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2000명이 운집한 레드카펫에서 역대급 팬서비스를 펼친 배우들의 모습 역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사이먼 페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헨리 카빌 

22일에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첫 내한한 헨리 카빌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된다. 영화 속 톰 크루즈의 라이벌로 가장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줄 배우 헨리 카빌의 그 동안 알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24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팀의 2박 3일 여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로 25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