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디션] 꿈이 있으면 움직여라.
[뮤지컬 오디션] 꿈이 있으면 움직여라.
  • 홍경희
  • 승인 2007.0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오디션에 뽑힌 6명의 도전자들 / 홍경희


[인터뷰365 홍경희] 최종 오디션에 뽑힌 6명의 도전자가 있다. 그들은 특별한 오디션을 해야 하는데,제시된 인물로 즉흥 공연을 펼쳐야 한다. 천사 줄리엣이 직무태만으로 지상으로 내려오게되는 데, 사람들의 사랑을 이어주면 천상으로 다시 올라갈 수 있다고 듣는다.


줄리엣은 사랑을 이어줄 사람들을 찾는다. 사고로 목소리를 잃은 가수 마리아,첫사랑의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매력남 엘비스, 삶에 대한 반항심과 엘비스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카르멘, 그리고 오랫동안 마리아만을 사랑했지만 아직 고백조차못한 큐피드를 찾아낸다.


엘비스는 우연히 만난 마리아가 자신의 첫사랑과 너무 닮아 사랑에 빠져버린다.하지만 카르멘은 온갖 거짓말로 둘의 사이를 떼어놓으려 한다.큐피드 역시 어렵게 마리아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마리아의 마음을 알 수는 없다.갑자기 얽혀버린 4명의 남녀의 사랑을 찾아주기 위하여 천사 줄리엣은 동분서주하게 된다.


댄스뮤지컬 <오디션>은 이런 줄거리다. 하지만 이런 줄거리를 쫓아가지 않아도 된다. 공연의 스피드는 줄거리보다 훨씬 빠르기 때문이다. <오디션>은 게임을 뮤지컬로 만드는 국내 첫번째 시도이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 12개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댄스게임 '클럽 오디션'이 뮤지컬로 새롭게 태어난 것이다. 게임을 뮤지컬로 만드는 첫 시도로써,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게임적 상상력에 드라마를 더해 관객들에게 신선한 공연을 선사한다. 현대무용,힙합 댄스, 살사, 팝 댄스 등 화려한 춤들로 당신은 단 한번도 무대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할 것이다.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의 작, 연출가인 박승걸이 작, 연출을 맡아 신선한 감각의 극과 깔끔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보여주며 <뮤지컬 댄서의 순정>의 나영새 역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최원철과 <콘보이쇼>로 국내에서 춤을 가장 잘 추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듣고 있는 배우 강인영이 출연하여 춤의 진수를 보여준다.


8월19일까지 대학로문화공간 이다1관(구 신시뮤지컬극장)

문의 744-7304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