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욱 공식입장, “전처 폭행 사실 아냐…법적 대응할 것” (전문)
이성욱 공식입장, “전처 폭행 사실 아냐…법적 대응할 것” (전문)
  • 김태연
  • 승인 2012.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김태연】 R.ef 이성욱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11일 오후 이성욱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전처를 폭행한 사실이 없고, 기사 중 상당 부분이 허위사실이다”라며 “이에 가능하고 필요한 일체의 민, 형사상의 조치를 취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욱 공식입장, R.ef 이성욱이 전 부인 A씨의 폭로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 인터넷365 DB


앞서 이성욱과 전 부인 A씨는 10월7일 새벽 만남을 가진 뒤 폭행사건에 휘말렸다. 이후 경찰조사를 마친 이성욱은 당일 오후 비밀리에 두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폭행사건이 알려져 논란이 일자 이성욱은 “전처와의 개인적인 일. 마무리 됐다”며 논란을 일축한 바 있다.


이에 전 부인 A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성욱과의 결혼과 그의 불륜, 폭행, 재혼에 대해 폭로했다.


이로인해 이성욱의 폭행사건이 다시 불거졌고, 이성욱은 변호사 선임해 “결백하다”는 뜻을 밝혔다.


◇ 다음은 이성욱 측의 공식입장 (전문)


최근 개인적인 일로 걱정을 사게 된 점에 대해 사실여부를 떠나 우선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최근, 저와 전처 사이의 폭행사건의 전말을 밝힌다는 것을 빌미로 저와 관련된 허위사실이 포함된 기사가 게재되고, 이후 많은 인터넷 언론들이 아무도 본인에게 확인절차 없이 위 기사를 기정사실화하여 추가보도를 한 점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위 기사내용이 사실과 다르다는 점을 밝히기 위하여는 아이 엄마인 전처를 상대로 법적다툼을 하여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망설였으나, 위 기사를 접한 모든 사람들이 위 기사를 기정사실로 받아들이는 점을 보면서 더 이상 망설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에 제가 부득이 변호사를 선임하여 법률적인 조력을 받게 된 것은, 전처를 폭행한 사실이 없었다는 사실과, 디스패치사가 일방적으로 게재한 기사 중 상당 부분이 허위사실임을 밝히기 위한 것입니다.


법률사무소 동녘에서는 저와 관련된 사건을 담당할 것이고, 향후 본건에 관한 저의 입장을 대리하게 될 것입니다.


아울러, 법률사무소 동녘은 피해자가 폭행당하였다는 주장이 사실과 다르다는 점을 입증하기 위하여 수사기관에 의뢰하고 있고, 의뢰인에 대한 디스패치의 보도내용이 의뢰인을 비방하기 위하여 인터넷 언론을 동원하여 허위의 사실을 게재한 점에 대하여 가능하고 필요한 일체의 민, 형사상의 조치를 취해갈 것임을 밝힙니다.



김태연 기자 365interview@gmail.com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