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강남스타일, 유재석 노홍철 현아 ‘3인 3색 댄스 화제’
싸이 강남스타일, 유재석 노홍철 현아 ‘3인 3색 댄스 화제’
  • 장민혜
  • 승인 2012.0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장민혜】 가수 싸이의 신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 YG LIFE를 통해 싸이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해당 티저는 “오빤 강남스타일”이라는 싸이의 짧은 노래 파트와 함께 까메오로 나선 유재석 노홍철 현아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싸이 강남스타일, 싸이의 신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평소 연예계에서 막강한 인맥을 자랑해 온 싸이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초호화 까메오 스타를 초대해 신곡 ‘강남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유재석 노홍철 현아는 각자의 개성을 십분 살리며 티저에 모습을 드러냈다.

노홍철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문을 열리자 마자 자신의 특기인 하체 댄스를 추며 등장한다. 유재석은 빨간 오픈카를 배경으로 한껏 폼을 잡으면서도 잠자리 선글라스에 샛노란 수트로 촌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현아는 지하철 승강장에서 긴 머리를 휘날리며 싸이와 마주보고 춤을 춰 이번 ‘강남스타일’뮤직비디오가 어떤 구성으로 전개될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싸이 측 관계자는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신나는 곡 느낌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돼 한시도 눈과 귀를 뗄 수 없도록 중독성을 높였다. 유재석 노홍철 현아는 각자의 매력이 담긴 3인 3색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싸이의 정규 6집 앨범 ‘싸이육갑 part 1’은 지드래곤 리쌍 성시경 등 화려한 피처링 군단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오는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민혜 기자 365interview@gmail.com





관심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