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 2011’ 조여정 사이언스 디스커버리 수상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SIA 2011’ 조여정 사이언스 디스커버리 수상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 박미선
  • 승인 2011.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365 박미선】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에서 배우 조여정이 사이언스 디스커버리상을 수상했다.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가 김민준, 차예련, 박영린 진행으로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렸다.

조여정은 “이런 상을 받을지 생각을 하지 못했다. ‘새로운 발견상’이라는 것이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깜짝 놀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며 짧은 수상소감을 전했다.

‘SIA 2011’ 조여정 사이언스 디스커버리 수상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 인터뷰365 DB

이날 50인 후보에 오른 스타들이 대거 참석, 타임리스 패셔니스타 고소영을 비롯해, 달콤남 신드롬을 일으킨 박시후,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신선한 감동을 선사한 박정현, 40대의 나이에도 완벽한 몸매와 스타일을 자랑하는 차승원 등 수상 후보들이 대거 레드카펫을 밟았다.

또한 시상자로 일일시트콤에서 큰 인기를 누린 윤승아는 각종 프로그램 MC로 종횡무진 활동 중인 토니안과, 올 해 예능 프로그램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했던 영화감독 장진은 신인 배우 한그루와 각각 호흡을 맞춘다. 이승연은 단독 시상자로 나섰다.

이 밖에 다양한 축하 공연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한류의 유럽 진출을 주도하고 있는 소녀시대가 한류 팬들을 위한 깜짝 퍼포먼스를, 가수 재범이 역대 댄스 가수들의 히트곡을 재현한 특별 무대를, 김현중이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 모델들과 합동 공연을 펼쳤으며, 또한 아이유는 히트곡 ‘좋은 날’을 미리 보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본 시상식에 앞서 프리쇼에서는 레드카펫뿐만 아니라 미디어 파사드도 마련돼 열기를 고조시켰다. 시상식을 찾은 수많은 별들의 화려한 패션 대결과 더불어 10여 층 높이 크기의 환상적인 영상이 건물 외벽에 함께 펼쳐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올 해로 4회째를 맞는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는 한 해 동안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 본상 수상자 ‘스타일 아이콘’ 10인과 대상 격인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가 스타일 리더들에게 주어졌다.

인터넷뉴스팀 박미선 기자 likejs486@interview365.com




관심가는 이야기